서버정보

안녕하세요. 겐조서버입니다.

먼저 짧지 않은 시간 동안 겐조서버를 믿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2012년부터 약 6년간 여러분들과 함께 즐기고, 설렜던 소중한 순간을 기억합니다.

서버는 6개월 베이스로 운영되며, 현존하는 최장수 1위 서버입니다.
최소 1주일은 알아가고, 플레이 하시다 보면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며
장기간 운영되는 서버인 만큼 유저분들도 오랜 기간을 보고 오시길 추천해 드립니다.

하루도 빠짐없이 홍보하는 곳은 겐조서버가 유일하며 이외 단 한 군대도 없습니다.
언제나 설레고. 가슴 뛰고. 뜨겁게 운영하여 즐거움으로 보답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
겐조서버는 쉬운 반놀자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.
바쁜 일상 속 "넉넉한 아덴드랍률, 인챈률, 아이템 드랍"등 보다 쉽게 구성하였습니다.
장수서버다보니 대부분 직장인 분들이며, 격차 없이 모두 최고 레벨에서 만나는 시스템입니다.

겐조서버는 패키지 서버입니다.
한 회차당 6개월씩 운영되며, 패키지는 구매 회차 + 다음 회차까지 무상으로 보상되며
약 1년의 기간 동안 즐기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.

또한 전투나 게임플레이를 즐기는 무과금 유저분들도 패키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
많은 시스템이 구성되어있으니 부담 없이 오셔서 즐기시기 바랍니다.

24시간 서버 관리와 메신저 운영으로 언제든지 소통 가능합니다.
앱센터(컨트롤+Z) 운영으로 각종 세팅법과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자동성장 시스템으로 직장인분들이 주무시는 새벽 시간부터 퇴근하는 오후 시간까지
케릭터를 마을에 세워두시면 경험치와 아이템을 자동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

서버 도메인: https://klineage.net/
서버 도메인: https://klineage.com/

첫째: 서버 특성상 80% 이상이 직장인이며, 연배가 꽤 있으신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.
패드립/성드립/인신공격 등 플레이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둘째: 유저간 현금거래로 인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문제도 서버는 조치해드리지 않습니다.

셋째: 본인 계정의 해킹 등의 문제로 인하여 문의시 얼굴을 직접 확인할 수 없는 온라인
게임의 특성상 해결하는데 어려움이 있으니 계정보안을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.

오늘 하루도 겐조서버에서 즐거운 취미생활 되시기 바랍니다.